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티스트 ‘The paradice(더 파라다이스)’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진행 🎤

[Festival]공연 후기 & 공연 소개

by 손익분기점. 2022. 11. 29. 21: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익분기점.입니다.
무언가를 도전하는 일은 엄청난 용기가 필요한 일입니다. 누군가는 큰 결심의 도전에 대해서 무모하다며 의문을 제기하기도 하고, 심지어는 비웃기도 합니다.

현실에 안주하여 도전하지 않는 삶은 불행한 삶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전은 늘 설레고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기도 합니다.

많은 이들이 남들에게 비치는 자신의 모습이 창피하고 무서워서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도전을 두려워한다면 결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뭣도 없어도 괜찮습니다. 남들에게 비웃음을 당해도 괜찮습니다. 도전하는 모습 자체가 그 모습을 지켜보는 누군가에게는 또 다른 영감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잔잔한 바다는 훌륭한 뱃사공을 만들 수 없습니다.

오늘은 제가 인터뷰를 진행했던 아티스트 ‘The paradice(더 파라다이스)’님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진행한다고 하셔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틀에 박힌 답답한 세상보다는 아무도 예상할 수 없는 나만의 세상을 만들어 나가자!  힙합, R&B 아

안녕하세요. 손익분기점.입니다. :) 오늘은 일주일의 쉼표 수요일이네요.! 오늘하루도 치열하게 지낸 여러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여러분들은 본인들만의 꿈꾸는 세상이 있나요? 예를 들면

breakevenpoint.tistory.com


’The paradice(더 파라다이스)’님께서 공연을 하게된 계기와 소개를 직접 말씀해 주셨습니다.

<공연 기획의 시작>


올해 6~7월쯤 저는 무료함에 빠졌었습니다. 음악을 시작하게 된 이후로 처음으로 금전적으로 꽤 여유가 생겼었죠.

그렇게 되니 작업하는데 텐션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하루 종일 집에 있으면서 작업은 매일 하긴 했지만 영감이 부족하단 생각이 들었고 자극을 원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생각했습니다 하기 두려운 걸 해야 성장을 할 것이라고 그래서 곰곰이 내가 두려워하는 게 뭔지 찾다 보니 단독 콘서트를 하는 게 제일 두렵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텅 빈 공연장에서 공연하는 느낌은 상상하기 싫을 정도입니다.

아직 유명하지 않은 저는 사람을 모을 자신도 없고 공연을 혼자서 멋지게 끌고 가는 것도 많은 부담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단독 콘서트를 꼭 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보통 다른 가수들은 인기가 많아지고 나서 단독 콘서트의 티켓파워가 생겼을 때 단독 콘서트를 합니다.

그게 당연하고 합리적이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렇게 당연히 가능한 걸 하는 건 도전이라고 하지 않죠.

저는 도전을 하고 싶었습니다.
물론 첫 단독 콘서트라 하여 지인들을 불러 모으는 느낌이 들기도 했지만 저란 사람 한 명의 콘서트를 보게 하기 위해 지인들을 많이 불러 모으는 것 또한 저에겐 쉽지 않은 일임은 분명했습니다.

그리고 지인들에게 제 음악을 들려주는 것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The Little one이라는 콘서트 제목은 제가 기획하고 있는 제 정규 2집의 제목이기도 합니다.

모든 것은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눈덩이처럼 굴러가 어떤 큰 결과를 일으킬지 아무도 모르죠. 그것 때문에 저는 항상 일을 벌이고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이번 콘서트 또한 그렇습니다. 당장에는 아무런 의미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저는 많은 것을 배울 거라 생각합니다.

이 공연에 많은 관객분들이 와주신다면 정말 행복하겠죠.하지만 많은 관객을 동원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의미있는 공연이 될 것입니다.

준비하는 과정부터 이미 가치가 있었고 제가 두려운 걸 포기하지 않고 진행하고 있다는 게 저에겐 가장 의미가 큽니다.

저라는 한 사람이 바뀌고 성장하는 모습을 주변에 보여주기 시작하여 영향을 줄 수 있다면 조금 더 세상이 멋지게 변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합니다.

물론 아직은 세상까지 걱정할 여유가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혼자 잘 사는 것보단 다 같이 잘 살고 좋은 에너지를 세상에 보태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Peace!

2022년 12월 11일 The Paradice 첫 단독 콘서트 멋진 밴드와 함께 공연합니다!

Guitar : @hyunguitarist
Bass : @2sshem
Drum : @bang_drum

공연 예매는 아래 링크의 네이버 폼으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THE PARADICE : THE LITTLE ONE

장소: 합정 플렉스 라운지 (서교동 372-5 다 내리빌딩 지하) 공연시간: 2022.12.11 6PM ~ 7:30PM 입장시간: 5:40PM 부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티켓 온라인 예매 :15000원 티켓 현장 예매 : 당일 5:30PM

form.office.naver.com


포스팅을 마치며, 제가 직접 인터뷰를 진행한 아티스트 분들이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점차 알려지고 다양한 도전을 하는 것에 대해서 많은 보람을 느끼는 바입니다.

때로는 가장 터무늬 없고 무모한 목표가 놀라운 성공을 이끕니다.

여러분들의 조그만한 응원이 아티스트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