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음악 스트리밍 플렛폼 멜론의 새로운 프로젝트 ‘더 모먼트’ 🎵

[Playlist]플레이리스트

by 손익분기점. 2022. 11. 7. 19: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익분기점.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은 계기로 음악 스트리밍 플렛폼 멜론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The moment(더 모먼트)’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려고 글을 적습니다.

The moment(더 모먼트) 프로젝트 지난 9월부터 시작한 프로젝트로 매달 주제에 맞는 파워DJ분들과 함께 플레이리스트를 제작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제가 참여한 11월호의 주제는 ‘추운 날씨, 마음도 따뜻하게 해주는 커피와 함께’라는 주제입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정받아서 재미있게 플레이리스트를 꾸몄습니다.


추가로 간단한 인터뷰까지 진행했는데요. 인터뷰 내용 살펴 보시죠 ☺️

Q : 이 플레이리스트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A : 손익분기점. :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하루하루 카페인 충전이 시급한 치열하고 열정적인 우리의 삶을 대변하는 커피라고 생각해요. 찬바람이 불어오고 코끝이 시려오는 날씨가 다가오지만 뜨겁고 치열한 우리의 삶을 감성적인 힙한 곡들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과 함께 위로해보는 건 어떨까요?

Q : 이 플레이리스트를 듣는 리스너들에게 공유하고 싶은 감상 포인트는?
A : 손익분기점. : 일상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스트레스(취업, 업무, 공부)에서 조금은 쉬어 갈 수 있도록 한 발짝 정도 멀어져서, 커피 한잔할 수 있는 여유와 좋은 곡들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전진을 위한 일 보 후퇴란 말도 있잖아요. :)

Q : 멜론 대표 DJ로서 본인만의 플레이리스트 선곡/디깅 매력 포인트가 있다면?
A : 손익분기점. : 연도마다 1월부터 12월까지 각각의 달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과 비교적 유명하지 않은 풋풋한 멜로디의 곡들을 플레이리스트에 담고 있습니다. 달마다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기억의 조각 한편 남겨보세요. :)

추워도 힙한 감성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못잊어.. by 손익분기점.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m2.melon.com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매 번 인터뷰의 질문지 답변을 받는 것이 익숙했던 저에게 인터뷰라는 값진 경험을 하루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메거진을 클릭하면 멋진 파워DJ분들의 인터뷰를 볼 수 있습니다!

이걸 보시는 분들 중 멜론 유저이시면 메거진에 접속하셔서 댓글을 다시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하니 꼭 참여하셔서 멋진 경품 받아가세요 :) !

추운 날씨, 마음도 따뜻하게 해주는 커피와 함께 - The Moment 11월호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m2.melon.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