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운드 클라우드 느낌나는 감성힙합 플레이리스트 📼

[Playlist]플레이리스트

by 손익분기점. 2023. 7. 3. 23: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익분기점.입니다.
오랜만에 플레이리스트 포스팅을 올리네요. ☺️오늘은 제가 아끼는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항상 날 것의 가공되지 않은 풋풋한 매력을 지닌 곡들을 좋아합니다. 그렇기에 모든 인디 음악가들이 모여있는 ‘사운드클라우드’라는 플랫폼을 자주 방문하곤 합니다.

사운드 밸런스가 맞지 않는 서투른 믹싱, 1분도 채 되지 않는 수많은 demo, 일기장처럼 써 내려간 가사들까지 그 시절 그 감성 속에서만 나올 수 있는 곡들이 저는 좋습니다.

간혹 팬분들께서 유명 아티스트분들에게 과거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많은 인기를 받은 곡들을 발매해 달라고 요청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의 아티스트분들은 그 시절의 본인만 그 곡을 소화할 수 있다며 거절을 합니다.

음악은 일기장과 같습니다. 많은 시간이 지나도 기억에 쉽게 남는 것은 그 시절 들었던 음악과 함께 했던 일상입니다.

우리의 일상과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음악이고 그 음악 속에 우리의 일상을 기록해 갑니다. 그렇기에 오늘 하루도 음악 속에 나만의 청춘일기를 기록해 보세요. 📝


사운드클라우드 느낌나는 풋풋한 감성힙합#1
사운드클라우드 느낌나는 풋풋한 감성힙합#2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