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스러운 핑크빛 구름같이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R&B 아티스트 ‘수연이’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익분기점.입니다.
어제 잠깐 비가 내려 오늘도 흐린 날씨가 이어질 것 같았지만 오늘은 맑은 구름, 선선한 바람, 적당한 햇빛이 조화를 이루는 적당한 날씨가 이어졌더라구요. ☺️

맑은 날씨는 모든 사람들을 설레게하는 마법같은 힘이있어요. 그 마법같은 힘은 맑은 하늘을 꾸며주는 구름에 있다고 생각해요. 가끔 하늘을 볼 때면 구름의 색이 참 다채롭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느날은 사랑하는 연인과 같은 사랑의 핑크빛의 구름, 또 어떤 날은 날씨가 좋아 이유없이 기분이 좋아지는 흰색의 구름, 하루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의 구름은 노을 빛을 받아 붉은색 등 여러가지 색의 구름은 우리의 기분을 좌우해요 :)

오늘 소개할 아티스트는 사랑하는 연인과 같은 사랑의 핑크 빛 구름같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소유한 아티스트 ‘수연이’입니다. 아티스트 ‘수연이’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최근 가장 핫한 R&B 아티스트입니다.

지금부터 아티스트 ‘수연이’의 매력속으로 빠져봐요 🌸


): 안녕하세요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수연이라고 합니다ㅎㅎ


Q : ‘수연이’님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어떻게 되시나요?
A : 어렸을 때부터 언니가 듣는 노래들을 옆에서 같이 듣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이 분야에 흥미가 생겼고, 그 뒤로 쭉 음악에 대한 꿈과 로망을 갖고 있다가 중2 때 음악을 해야겠단 확신이 들어 장비를 구입해 시작했던 거 같아요 :)


Q : 지금까지 본인의 작업물 중 가장 애착이 가는 곡은 무엇인가요?
A : 애착이라고 한다면 데뷔곡인 lovely white라는 곡이 가장 적합한 거 같아요! 저희 강아지에게 쓴 편지 같은 곡이라 저에겐 되게 의미 있고 소중한 곡이랍니다.

lovely white - 수연이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m2.melon.com



Q : 같이 작업해 보고 싶은 아티스트가 있나요? (국내/해외)
A : 국내에서는 크러쉬님, YDG님과 꼭 작업해 보고 싶어요 두 분 모두 어떤 곡이든 본인만의 것으로 만들고 해석하는 능력이 너무 뛰어나고 멋있는 거 같아요.. 해외에서는 브루노 마스님.. 말이 필요 없는 분..


Q : 최근에 발매된 ‘TO YOU’ 소개 해주세요 ☺️
A : TO YOU는 몽환적이고 따듯한 느낌의 사랑 노래인데요! 들으시는 분들께서 화자의 입장을 다양하게 해석해 주시고 계신 곡인 거 같아요! 앞으로도 자유롭게 해석하시면서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TO YOU - 수연이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m2.melon.com



Q : 음악을 하면서 포기하고 싶었거나 힘들었던 경험이 있을까요?
A : 슬럼프가 올 때나 내 실력과 미래에 대한 불안함, 열등감이 찾아올 때엔 한없이 무너져있고 힘들어하지만 아무리 다른 힘든 일이 찾아온다고 해서 포기하고 싶었던 적은 단 한 번도 없었어요 그건 제 선택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힘들수록 이겨낼 방안에 대해 더 고민해 보고 실행해 보는 것에 집중하려고 하는 거 같아요!


Q : 앞으로 준비할 곡들에 대한 힌트좀 주실 수 있나요? :)
A : 다양한 색깔의 곡들을 계속 시도해 보고 준비하고 있습니다ㅎㅎ 열심히 작업 중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Q : 앞으로 활동 계획이 어떻게 되시나요?
A : 공연도 자주 해보고 음원 활동도 꾸준히 하며 팬분들과 더 자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싶습니다ㅎㅎ


Q : 마지막으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
A : 항상 저 수연이를 서포트해 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6월 6일에 홍대에서 공연을 하는데요! 첫 단독 공연이니 기대해 주시고 많이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멜론 티켓

듣다·보다·만나다, 멜론티켓

m.ticket.melon.com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앞으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특유의 그루비한 멜로디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아티스트라고 생각한다. 아티스트 ‘수연이’를 몰랐던 분들도 오늘부터 ‘수연이’의 곡을 듣는다면 팬이 될거라고 확신한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